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컴퓨터IT 2014. 5. 7. 21:40

    CCleaner 는(은) 외국 프로그램이며 다운받는 링크는 여기 를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뜰텐데요 Buy Now 는 사는거니깐 절대 구매하지마시고요! 물론 돈많으시면 ?ㅋㅋ

     

    구매해보시는것도 그렇게 나쁘지만은..ㅋㅋ

     

    제일 왼쪽에 Free 저거 다운받으시면 되요 저는 이미 다운받아서 저렇게 뜨지만 ㅜ.ㅜ

     

    아래는 프로그램을 실행시켰을때 ! ( 물론 저는 한글버전! )

     

     

     

     

    업데이트 따위? 할필요있나요 ㅋ.ㅋ 그냥 잘만쓰면 되징 ㅎ.ㅎ

     

    물론 아주 상세하게 제거할수도있고 대충 제거할수도있고 참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어머나 저기에 저의 똥컴퓨터 정보가 나와있다닛! 사실방금 알았어요 ㅠㅠ

     

    그래도 어쩔수 없이 - IT & 잡동사니 - 큐센트의 블로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