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순위
    자유 2019. 4. 1. 21:43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넷플릭스를 요즘 이용 안하시는분들이 없을만큼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접하시는분들 그리고 기존 이용자들도

    진짜 이영화는 인생영화다 할만한것들을 직접 써봤습니다

    1. 트리플 프런티어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본 영화 입니다.

    보는 내내 그놈의 욕심때문에.. 라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어서 정말 추천드려요 내용만 보면

    신작이  이어서 출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남자분들이 주연이고 현실적인 면의 영화이기도 합니다

    가볍게 보기 좋으며 배우들의 연기가 뛰어납니다

    2.버드 박스

    저는 사실 무서운 영화는 절대 못보는데요

    이거는 제 친구가 추천을해서 보게되었어요 쪼금 무섭긴 한데

    재밌다면서 추천을받아서 봤는데 스릴러 장르를 더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더 좋을거같아요 결말이 충격적이기 때문에 끝까지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긴장감 있는 구성과 배우들이 연기력이 좋아서 시간은 되게 빨리갔네요

    3. 리틀 포레스트

    이영화는 제가 극장에서 친구랑 본 영화인데 넷플릭스에서도 상영중이기 때문에

    추천을 드릴게요 기대하고 보시는거 보다 그냥 마음 편하게 힐링한다는 생각으로

    보시면 더욱 더 편하게 보실수 있을거 같아요 영상을 보면서 어엿한 숙녀로 성장한

    김태리의 미모도 보고 류배우님의 연기도 감상하면서 스토리를 생각하면서 보시면 되요

    4. 코코

    이 영화는 영화관에서 제가 두번이나 본 영화지만 얼마전에 넷플릭스로 다시봤어요

    내일 죽는다면 오늘 봐야할 영화라는 만큼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구요

    애니매이션을 잘 안보시는 분들은 별로라고 생각 할수도 있지만 디즈니 영화기 때문에

    저는 꼭 챙겨서 봤는데 스토리도 너무 좋고 영화 중간에 나오는 노래들도 너무 좋아서

    생각이 정말 많이나는 영화예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순위는 여기까지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