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자유 2019. 3. 15. 00:51

    넷플릭스라고 하면 보통 영국 드라마 또는 미국 드라마를 많이 생각하실 텐데요

    저는 이번에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도 볼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제가 본 몇 개의 드라마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스카이캐슬

    이 드라마는 정말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 같아요

    명대사도 정말 많고 최근에 유행했던 드라마이기 때문에

    배경이 낯설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명대사가 정말 많기에

    딱딱 드라마에 한 장면씩 포인트를 주는 느낌이에요




    2.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저는 완전 재밌다 까진 아니고 그냥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개인적으로)

    초반부는 매우 재밌어요 탄탄한 스토리 VR을 이용한 스토리

    결말이 조금 아쉽긴합니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물어보니 약간의 호불호가 있네요

    4화 까지 보시고 재미없으신분들은 다른거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현빈씨가 엄청 잘생겨서 끝까지 보시는분들도 있으니ㅎㅎ




    3. 비밀의숲

    검찰.경찰.재벌의 비리를 파헤치는 수사물로써

    엄청난 재미의 스토리와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한 몫을 한거 같습니다

    시청률로만 보면 대박은 아니지만 애청자들의 평단의 찬사가 엄청 큰데요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이상 본사람들은 끝까지 봐야됩니다



    4.로맨스는 별책부록

    현재 tvn에서 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소재는 일단 책이야기로써 출판사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내용은 나쁘지 않고 로맨스전개로 이어지는데 전개 속도가 빠른편 입니다

    잔잔한 드라마라고 표현할수는 없지만 드라마 안에서 책내용이나 좋은말이 많이 나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