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톤아일랜드 크링클랩스 롱패딩 18fw
    카테고리 없음 2018. 10. 23. 19:13

    스톤아일랜드 중에서도 단연 최강은 크링크랩스 롱패딩에 소개 해보려고해요!

    18FW 겨울 상품으로 공홈에서도 나오면 바로 품절되는 상품입니다

    인기가 정말 많네요!! 사이즈가 조금 오버 하게 나와서 정사이즈보다

    2단계 낮춰서 입는게 아마 딱 맞으실겁니다. XL 면 M정도 입으시는게ㅎㅎ 적당해요



    스톤아일랜드 가장 큰장점인게 바로 소재 입니다 내구성, 방풍이 포함되어 있으며

    생활방수기능도 되있어서 오리털의 가벼운 무게에 잘 손상되지 않는 패딩이라는게 장점입니다

    눈 이나 비가 와도 방수기능 때문에 젖을일은 없겠네요ㅎㅎ 속안에 주머니도 착장 되어있고

    모자 부분에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서 정말 좋습니다


    오리털이라 정말 가벼워서 타 패딩을 입고 크링클랩스 롱패디을 입으신다면

    무게감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수 있습니다. 캐츄얼하게 코디도 가능하니

    다들 많이 찾으시는 이유를 알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